번호 제목
37
부암동 수업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시작되어서 오후 1시 30분에 점심 시간을 갖습니다.각자 반찬을 가져와서 나눔을 하는 식사입니다.가져오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하고드시는 분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손길에 감사드리는 시간이 됩니다. 
36
종강식을 맞아 맛있는 음식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35
미세 먼지도 황사도 없는 화창한 수요일, 부암동 화이트 매직 수업 중간 쉬는 시간입니다.주인장 산드야가 키우는 식물들을 구경하면서 따사로운 5월 볕을 즐깁니다. 
34
2월 4일 토요일 성산동 라자요가의 집에서 진행되는 화이트 매직 강좌에출판사 '책읽는 귀족'의 조선우님이 참여하셨습니다.1월에 출간된 책 '운명의 바람소리를 들어라'의 출판을 축하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운명의~'의 번역자는 마나스 스…
33
부암동에는 오전에 화이트 매직 강의 후 점심시간이 있고 2시 30분 영어 문법, 3시에는 글래머 원서 강독 강의가 이어집니다. 대부분 아침부터 오후까지 수업을 참여하셔서 쉬는 시간에 함께 먹을 간식거리를 가져오십니다. 또한, 주인장 산드야의 따뜻하고 …
32
수업 중 잠시 간식도 먹고, 얘기도 나누는 5~10 분 정도 쉬는 시간이 있습니다.그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고 있어요~~^^ 
31
병원에 입원하셨던 K님이 글래머 수업시간에 나오셨습니다.기쁘고 반가운 시간이었습니다~ 
30
요가 수트라 4권 완강을 향해 수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이 세상에 밝은 빛을 더하고자 합니다. 
29
풍성했던 살구나무의 잎이 서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바람을 맞는 날, 부암동에 모여 공부를 합니다.   
28
긴 휴가를 끝내고 부암동에 다시 모였습니다.언제 만나도 반갑고 아름다운 사람들입니다.이제 꽃으로도 가을을 느낄 수 있습니다. 
27
보성론 2장이 끝나고 제 3 장 '부처의 공덕'품이 시작되었습니다. 질식할 만큼 더운 8월에도 쉬지않고 수업은 진행되었고 보석과도 같은 소중한 경전의 의미를 직메선생님께서 헌신적이고도열정적으로 전하고 계십니다.   
26
장작님은 집 주변에서 꽃을 가져다가 꽃꽂이를 하십니다.여기저기 피어있는 꽃들이 그 아름다움을 발견해내는 시선으로 놀랄만한 조화를 이루어냅니다.매번 볼 때마다 감탄을 하게 됩니다. 
25
더위가 계속되는 날에도 밝은 모습으로 서로를 맞이 합니다. 
24
2주 동안 라자요가의 집에서 수업하고 다시 부암동 공부방에서 공부 시작했습니다.성산동 라자요가의 집도 좋았지만 부암동이 그리웠다는 후문도~시원하고 아름다운 집과 맛있는 아이스 커피를 늘 준비해 주시는 산드야 주인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문법 …
23
연일 계속 되는 무더위에도 많은 인원이 참여하셨습니다. 
글쓰기
Manas School 마나스 스쿨 PC버전 로그인
로그인 해주세요.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마나스 스쿨
게시판
블로그
Manas School 마나스 스쿨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