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세기 전의 하이어라키Hierarchy의 인식과 결정

5 세기 전의 하이어라키Hierarchy의 인식과 결정

** 1950년대 기준  

    

 

1400 년경에, 마스터들로 구성된 하이어라키는 하나의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다.

 

2 광선의 작업(영적 진리를 전달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었다)과 관련되는 한,

내가 그 진리의 완전한 외면화exterioration라고 불러도 될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

또한 제 1 광선의 활동은 세계의 국가들과 정부들 사이에 강력한 분화와 결정화를 실현시켰다.

 

이런 경직된 정통주의orthodoxy와 정치적 분화라는 두 가지 조건은 여러 세대 동안 지속되었고, 여전히 드러나고 있다.

오늘날 종교의 세계와 정치의 세계 모두에 유사한 조건이 갖추어져 있다.

그것은 인도나 아메리카, 중국이나 독일을 고찰하든,

혹은 많은 종파들로 구성된 불교, 다투고 있는 수많은 종파들로 구성된 신교Protestantism,

혹은 동양이나 서양의 많은 철학 학파들을 연구하든, 마찬가지다.

 

이런 상황은 광범위하고, 대중의 의식은 엄청나게 분화되었지만,

그것은 분리의 시기를 요약하는 것이고, 매우 많은 세월이 흐른 후에, 그런 강력한 상념 특징이 종식되는 것을 가리킨다.

다음 백 년 동안 이런 사태를 주목하고 관찰한 다음,

인류의 선배 형제들Elder Brothers은 서기 1500 년경에 모든 부서들의 회의를 소집했다.

 

그들의 목표는,

본질적으로 우리의 우주적 질서의 대표음인, 통합integration의 충동을 어떻게 촉진시킬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었고,

모든 존재를 존재하게 했던 신적 생명의 목적을 현현시키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종합과 합일을,

상념의 세계 안에 만들어내기 위해서 어떤 조치들을 취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었다.

상념의 세계가 합일될 때, 외적 세계는 하나의 종합적인 질서를 이루게 될 것이다.

 

여기서 명심할 것은, 마스터들은 넓은 맥락에서 생각하고,

진화의 노력이 펼쳐지는 더 넓은 주기들 안에서 일한다는 것이다.

사소하고 일시적인 주기들, 우주적 과정들의 작은 성쇠는 그들의 우선적인 관심을 끌지 못한다.

    

 

------ “화이트 매직 논고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